2025/10/28 2

전소니·이유미, 넷플릭스 시리즈 [당신이 죽였다]에서 완벽한 연기 변신!

지옥 같은 현실에 맞서는 두 여자의 절박한 공모넷플릭스(Netflix) 시리즈 가 전소니와 이유미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함께 올가을 뜨거운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. 절망의 끝에서 서로를 구하기 위해 손을 맞잡은 두 여자의 이야기, 그리고 그 속에서 펼쳐질 배우들의 깊이 있는 연기가 시청자들의 몰입을 예고합니다. 이번 작품은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앞에 선 두 여자가 살인을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드라마입니다. 서로 다른 상처를 안고 살아가던 두 인물이 ‘벗어남’이라는 하나의 목표 아래 공모하게 되며, 인간의 본성과 구원, 그리고 여성 간 연대의 의미를 날카롭게 묘사합니다. 전소니, ‘조은수’로 돌아오다배우 전소니는 이번 작품에서 과거의 트라우마를 짊어진 인물 ‘조은수’ 역을..

OTT 2025.10.28

[피지컬: 아시아] 첫 국가 대항전의 서막! 8개국 대표 피지컬들이 펼치는 초대형 글로벌 전쟁

넷플릭스(Netflix) 오리지널 예능 가 마침내 오늘(10월 28일), 첫 방송과 함께 국기를 건 ‘피지컬 전쟁’의 막을 올립니다.이번 시즌은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시리즈의 첫 국가 대항전으로,한국·일본·태국·몽골·튀르키예·인도네시아·호주·필리핀 등 아시아 8개국의 최강 피지컬들이 한자리에 모여 불꽃 튀는 전투를 펼칩니다.아시아 8개국, 국기를 건 뜨거운 대결의 시작는 단순한 개인전이 아닌, 각 나라의 자존심이 걸린 국가 대항전 형식으로 진행됩니다.개최국인 한국을 중심으로 일본, 태국, 몽골, 튀르키예, 인도네시아, 호주, 필리핀 등 총 8개국이 참가하며, 각 국을 대표하는 6명의 선수, 총 48명이 출격합니다.첫 회에서는 이들이 처음으로 맞닥뜨리는 긴장감 넘치는 첫 만남부터 ‘영토 점령전’과 ‘..

OTT 2025.10.28